렌트카 빌려준다해서 빌렸는데 사기를 당했습니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8일부터 고국에 마음대로 귀국하세요 22.06.03
- 다음글6월3일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22.06.02
댓글목록
팍치님의 댓글
팍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Sixt에서 가격이나 알아볼까하고 방문해서 야리스 물어보니3년전에 한달 3만밧이었어요. 그래서 교민잡지 광고나오는 한국인 사업자에게 한달 빌리니 16000밧. 세금계산서도 끊어줬어요. 아래 당했다는 분 글 보면, 시세보다 너무 저럄한...이체가 안되고 현금을 달라하는....사기 전조증상이 보였어요.
굳이 저렴하게 개인끼리 렌트할 일 있을 수 있죠. 안굴리고 세워놓느니 조금 돈 받고 빌려줄 수도 있는 거고...블루북이라고 차량등록증 명의 보고. 은행 이체자 명의 보고...차주분 여권 사진 찍어놓고.... 그 명의들이 똑같으면 믿을만하지 않겠어요? 여기서 대놓고 사기치는 분들은 보통 원본을 안보여주고 사진으로 전송합니다. 요즘 포토샵들을 잘해서요. 또는 여권 말고 명함을 내밀거나요. 이건 한국의 네이버 중고나라에서도 간혹 등장하는 방법이죠 뭐.
witaya님의 댓글
wita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렌트카 업체가 1, 2곳도 아니고 너무나 많은데, 좀 저렴하게 렌트하려고 등의 이유로 한국인에게 렌트하고 받는 것은 양쪽다 모두 상당히 위험합니다.
계좌 이체 방식의 환전도 개인간 거래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기가 너무 많으니 업체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사기 당하신 분 업체 이용하면 위 차량 같은 경우 1달 3만밧 이상인데, 17000밧에 렌트를 하셨네요. 개인이 하더라도 너무 싸면 좀 의심을 해 보았어야 하는데, 안타깝네요.
혼다 CRV 1달 렌트 비용입니다. http://www.siamrentacar.com/main/honda